티스토리 뷰
단풍여행, 막상 가고싶긴한데 막상 어디를 가야할지 모르겠을때가 있더라구요. 오늘은 ktx를 타고 편하게 단풍여행 할 수 있는 기차여행 상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단풍 성수기는 10월 말부터 11월 초 까지라고 하니 미리 준비하셔서 멋진 가을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ktx단풍여행
사람들이 단풍, 단풍 하는데 막상 가을 단풍 명소를 가보고 싶어도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서 못 갔던 경험 있지 않으세요? 멋진 단풍은 거리가 좀 있던데, 때론 장거리 운전이 부담스러워서 가지 못했던 경험도 있으실 겁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ktx를 타고 가을 단풍 여행을 할 수 있는 상품들이 나와있는데요.
나도 몰랐던 멋진 가을 명소를 편안하게 앉아서 갈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다만, 10월 말에서 11월초로 예상되는 단풍시기가 코앞이다보니 단풍 명소를 가는 ktx잔여석이 많지 않더라구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원활한 단풍 여행을 위해 빠른 예매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대둔산&장태산 자연휴양림 당일 기차여행
서울역에서 출발하여 대전에 있는 뿌리 공원과 족보박물관을 관람 후 대둔산으로 이동합니다. 대둔산 케이블카를 이용하여 단풍을 즐긴 후 장태산으로 가는 코스인데요. 명품숲이라고 하는 장태산 자연휴양림을 관광한 후, 대전역에서 서울역으로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내장산 단풍 당일 기차여행
용산역에서 출발하여 정읍으로 이동 후, 내장산으로 이동하는 코스입니다. 내장산의 아름다운 단풍을 충분히 즐기신 후, 다시 용산역으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산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벼운 등산도 가능한 시간적 여유가 있는 상품입니다.
덕유산&무주구천동 당일 기차여행
서울역에서 출발하여 대전역 도착 후 덕유산 곤도라로 오르는 코스입니다. 구름위의 산책이라고 하는 덕유산의 향적봉까지 곤도라로 이동할 수 있다고 해요. 이 곳에서 단풍을 즐기신 후에는 울창한 숲을 자랑하는 무주구천동 계곡을 둘러보시고 금산 인삼시장까지 들리실 수 있습니다. 나는 하루동안 많은걸 보고싶어 하시는 분들에게 어울리는 코스같아요.
지금까지 ktx를 타고 하는 가을 단풍 여행을 알아봤습니다. 갑자기 추워져서 가을을 건너뛰고 겨울이 된 것 같은 느낌인데요. 단풍기차여행을 통해 아름다운 가을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여행 되세요!